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 보문호수 실시간 벚꽃 개화 상황

반응형

경주 보문호수에서 개최한 경주 벚꽃 마라톤을 다녀왔어요. 보문호수를 크게 돌거나 반바퀴를 돌며 달리는 코스인데요. 마라톤에 참여하며 찍은 벚꽃 개화 상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침 8시에 출발이었는데, 아침 물안개 때문에 사진이 예쁘게 담기지는 않았어요. 해가 뜨면서 안개는 걷혔지만 마라톤이 마무리될 때 쯤에는 여전히 안개가 가득했답니다. 안개 덕분에 운치있고 분위기 있는 벚꽃 놀이 겸 달리기가 되었지만, 눈으로 보는 것과 사진은 조금 다르더라고요 ㅠ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경주 보문호수 실시간 벚꽃 상황

경주 벚꽃 마라톤 후기

올해 벚꽃은 일찍 개화한 편입니다. 작년과 비교해서 따뜻한 봄날씨가 보다 빨리 찾아왔기 때문이죠. 체감 상 일주일은 봄이 빨라진 것 같아요. 덕분에 벚꽃 개화 시기도 엄청 빨라졌습니다.

경주 벚꽃 마라톤이지만 대부분의 벚꽃은 바람에 휘날리고 있더라고요. 이제 거의 끝물인 듯합니다. 아마 이번주가 벚꽃을 예쁘게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주가 될 것 같아요.

벚꽃이 한창 만개했을 시기에 경주 보문호수를 한 바퀴 돌았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벚꽃을 밀어내고 푸른 새싹들이 돋아나는 것도 너무 좋았지만, 벚꽃 마라톤이라는 이름으로 홍보한 대회였가 때문에 조금의 아쉬움이 드는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경주 벚꽃 명소

보문 호수를 둘러싸고 심어진 벚꽃나무들이 예뻐요. 일정 부분에서는 아직 떨어지지않고 만개한 벚꽃들이 있었고, 어떤 부분에서는 이미 다 떨어지고 흔적만 남아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저는 대구에 거주하는데요. 대구에서도 지역별로 벚꽃 개화시기와 나들이를 즐기는 시기가 다르듯이 경주 보문호수도 비슷했답니다.

경주 보문호수 벚꽃 후기

아침의 물안개가 걷히고 해가 떴어요. 구름 한 점없는 푸른 하늘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경주 보문호수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달리면서 주변을 보는데 전부 분홍분홍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확실히 사진을 남기는 것보다 눈으로 보는 것이 더 예쁩니다.

간간이 나무들 사이로 보문호수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 경치가 굉장히 멋집니다. 왜 이 곳이 그토록 인기있는 관광지인지 알게됩니다. 벚꽃놀이 장소로도 유명하죠.

경주 보문 벚꽃

분홍 팝콘 덩어리들
이번 주는 벚꽃놀이를 즐기기에 딱 좋은 주말인 듯 합니다.

경주 벚꽃 실시간

흩날리는 벚꽃 꽃잎들을 소품삼아 사진을 찍어도 멋지게 나올 것 같아요. 뒷 배경이 경주의 보문호수라면 카톡 프로필 사진 바꾸기 완전 가능입니다.

날씨도 따뜻하고 봄소풍 가기에 좋은 오후네요. 아침에 찍은 실시간 벚꽃 사진 참고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기 바랍니다! 이제 경주 마라톤이 끝나서 주변에는 관광객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끝.

반응형